이란 국영통신 "대통령 헬기 기술적 고장으로 추락"
이란 국영통신이 '기술적 고장'을 라이시 이란 대통령의 헬기 추락 사망 사고의 원인이라고 밝혔습니다. 국영방송이 명시적으로 고장으로 인한 사고로 규정함으로써 음모론을 차단했습니다. 이 와중에 엉뚱한 책임공방이 생기기도 했습니다. 이 헬기 기종은 1960년대 말에 사용하던 노후 헬기였습니다. 이에 대해 전 이란 외무장관은 미국이 이란에 제재를 해서 최신 헬기를 구입하지 못했기 때문에 이번 헬기 추락 사고은 미국에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대해 미 국무부 대변인은 "악천후로 묘사되는 상황에서 45년 된 헬기를 띄우기로 한 결정의 책임은 이란 정부에 있다. 다른 어떤 행위자도 아니다"라고 반박했습니다. 6월 중에 실시될 보궐선거에서 서방세계에 우호적인 대통령이 선출될 수 있게 하옵소서. 극단적인 이슬람주의로 치닫고 있던 이란에 이번 기회로 변화의 계기가 생기게 하옵소서. 이란이 친서방적이고 개방적인 정책으로 변모해야 이스라엘과 하마스의 전쟁 등 중동의 긴장이 완화될 것입니다. 향후 이란의 개방적 정권 수립이 있도록 인도해 주시옵소서.
19회 조회


아멘!
마라나타! 아멘 주 예수님 오시옵소서!
사랑하는 주님!
*라이시 이란 대통령의 헬기 추락 사망으로 이스라엘과 하마스와의 전쟁도 완전히 종전되게 하옵소서!
*극단적인 이슬람 주의 이란에 변화의 바람이 불어 온건한 정부가 세워지게 하옵소서!
*이란에 이슬람의 견고한 진들은 완전히 무너지게 하소서!
*복음화율이 낮은 국가 이란에 복음이 선포되어 예수님의 나라가 온전히 임하게 하옵소서!
반드시 다시 오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