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인 사역에 참여하는 방법
로드인은 자발성을 우선으로 생각합니다.
골방에서 열방으로
하루 1분 로드인이 제공하는 기도 정보로
골방에서 열방을 향해 기도하기
교육 참여하기
로드인이 제공하는 교육 기도하는
선교사 훈련 & 예수님 중심으로 성경 읽기 공부
로정모 정기 모임 참석 등
선교지 사역 참여
미전도종족 가정 입양
선교 현지인 후원
선교지 비전 트립 등
로드인 본부
국민은행: 9-8810-1991-60
(로드인본부 전용계좌)
로드인 대구
대구은행: 504-10-271380-4
(로드인대구 전용계좌)
로드인과 동역하는 구체적인 방법 1 (기도로 선교하기)
모든 선교는 기도부터 시작해야 한다고 로드인은 생각하고 있습니다. 골방에서 열방으로 찾아가는 선교가 기도하는 선교입니다. 다음의 절차를 따르시면 여러분도 지금 바로 기도로 선교에 동참하실 수 있습니다.
첫째, 매일 첫 화면에 소개된 요일별 선교국가를 위한 기도문 읽기
둘째, 게시판에 올라오는 선교지를 위한 기도 정보를 읽고 잠시 기도하기
이렇게 두 가지 방법으로 기도에 참여하시면 여러분은 가장 간단하게 기도로 선교에 참여하시는 것입니다. 로드인은 가급적 매일 미전도종족에 대한 기도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기도 방법인, 요일별 국가와 미전도종족 기도는 세계에서 가장 복음화율이 낮은 국가들 중에 선정한 국가들입니다. 실제로 선교사가 아예 없거나, 거의 활동이 불가능한 국가들입니다. 기도 외에는 선교 하기가 매우 어려운 국가들에 대한 정보들입니다. 여러분들의 지인들이 있거나, 관심이 있는 많은 국가들이 있을 겁니다. 어떤 나라는 더 낙후되거나 인권이 유린된 나라도 있을 겁니다. 그런 국가들을 위해 기도하는 것도 매우 유익한 일입니다. 그러나 로드인은 복음화율이 가장 낮은 국가에 집중합니다. 미전도종족의 이름을 매일 한번씩 부르면서 기도하는 것, 바쁜 현대기독교인들이 최소한 할 수 있는 일이 아닐까요?
두 번째 기도 방법인, 게시판에 게시된 기도 정보는 로드인이 집중하는 복음화율이 낮은 국가들 내에 최신 정보입니다. 인터넷에 떠도는 가짜 뉴스가 아닙니다. 세계적인 뉴스 로이터 통신과 국내 언론 기관에서 제공한 뉴스에서 단순히 기사를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선교적 관점에서 기도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선교지를 위한 기도는 선포의 기도를 해야 합니다. 그렇기에 정보 말미에 선포적 기도의 예를 한두 문장 제시해 드립니다. 로드인은 가급적이면 매일 선교지에 대한 기도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쪼록 바쁜 일상 중이시지만, 기도로 선교에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주 바쁘실 때는 1분만 시간 내셔서 첫 번째 기도만 드리시길 부탁드립니다. 3분 정도의 시간이 더 여유가 있으시면 두 번째 기도까지 참여해 주시길 바랍니다.
로드인이 소원하는 선교는 소박합니다. 기독교인들이 미전도종족과 열방을 향한 관심의 끈을 놓지 않길 바라는 것입니다.
로드인과 동역하는 구체적인 방법 2 (교육에 참여하기)
로드인이 제공하는 다양한 모임에 참여하시는 방법입니다. 로드인은 매월 둘째, 넷째 토요일 오후 5시에 정기 모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모임에서 다음과 같은 것들을 진행합니다.
첫째, 예수님 중심으로 성경을 읽고 해석하기
둘째, 기도로 미전도종족 선교를 하는 방법 교육
셋째, 로드인 협력 선교사님들과 현지인들의 동향 나누기
넷째, 다시 오실 예수님을 기다리는 예배
로드인과 동역하는 구체적인 방법 3 (선교지 사역 참여)
선교지에 직접 방문하거나 재정적 후원을 하거나 실제적인 선교 지원을 하는 방법입니다. 로드인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선교지에 직간접 사역에 참여하는 방법을 펼쳐가고 있습니다.
첫째, 미전도종족 가정 입양하기 / 예수께서 부탁하신 마지막 명령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이 말씀을 실제적으로 순종하는 사역입니다. 로드인이 발굴한 미전도종족 출신 한 사람 혹은 한 가정을 기도로 입양하는 사역입니다. 우선 기도로 입양을 하고 소정의 재정적 후원도 지원하면서 그들이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제적으로 체험하도록 하는 사역입니다.
둘째, 선교 현지인 후원하기 / 로드인이 협력하는 선교사님들과 연계해서 현지인들을 후원하는 사역입니다.
5만원 1인 학생 장학금 제도: 인도네시아 국제학교 (김규식 선교사) 학생들의 학비를 지원하는 사역입니다.
3만원 1인 환자 후원 제도: 라오스 한센 병자들을 돌봄 (심갈렙 선교사)을 후원하는 사역입니다.
셋째, 선교사님들의 물품 운송 비용 지원 사역입니다. 선교사님들이 각종 후원품을 기부받지만 그것을 해외로 배송하는 과정에서 적지 않은 금액이 발생합니다. 대부분 국내 후원자들은 물품만 제공하기에 어떤 경우에는 배송비가 기중물품의 가격에 상응하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이런 경우 선교사님들이 오히려 큰 곤경에 빠지기도 합니다. 이에 로드인은 선교사님들의 해외 배송 비용을 제공하는 사역을 감당합니다.
넷째, 비전트립입니다. 로드인이 기획하는 선교지 탐방 프로그램입니다. 비전트립이 진행될 때는 공지사항에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로드인은 초기에 이슬람권 기독교 위성방송 후원으로 사역이 시작되었습니다. 그간 여러 우여곡절 끝에 기독교 위성방송 지원이 중단되었습니다. 향후에는 이 부분도 재개할 예정입니다.
로드인은 늘 근검절약하고 정직한 태도로 주님 앞에서 일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선교회를 운영하는 경비도 최소한으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가급적이면 로드인을 통해 후원하시는 대부분의 재정이 선교지에 직접적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유급 간사나 직원은 없고, 거의 대표와 자원봉사를 마다하지 않는 이사들이 중심이 되어 사역하고 있습니다. 로드인은 사람들에게 평가받기 보다는 주님 앞에 부끄럽지 않게 서기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동행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