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시 이란 대통령이 탑승한 헬리콥터가 추락해 수색 작업이 진행 중
라이시 대통령은 아제르바이잔과 이란 국경에서 댐 준공식에 참석한 이후 테헤란으로 복귀하다 사고를 당했습니다. 그가 탑승한 헬리콥터는 악천후로 인해 칼리바르-와르즈한의 산악 지역에서 비상 착륙했습니다. 구조대원들은 사고가 발생한지 약 9시간이 경과한 시점까지 라이시 대통령을 여전히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추락한 헬리콥터에는 대통령 이외에도 외무장관 등이 동승했습니다. 7도 기온에 기상이 악화하고 밤이 깊어지면서 수색에 난항을 겪고 있습니다. 최근 중동 긴장 상태를 유발시킨 라이시 대통령의 생사 여부에 대해 하마스 역시 관심을 곤두세우고 있습니다. 갑작스런 이란 대통령의 신변의 변화가 어떤 결과를 가져 올지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이번 계기를 통해 중동의 긴장이 완화되는 계기가 되게 하옵소서. 이란의 근본주의적인 이슬람의 강경한 태도가 이번 기회에 사그러들게 하옵소서. 자연재해로 인한 사고를 엉뚱한 음모론으로 몰아가지 못하게 하옵소서.
20회 조회


아멘! 아멘!
마라나타! 아멘 주 예수님 오시옵소서!
사랑하는 주님!
*이란 대통령이 탑승한 헬리콥터가 추락해 수색 작업중이라 합니다. 이 일로 인해 중동의 긴장이 완화되고 이스라엘과 하마스와의 전쟁도 조속히 종전되게 하소서!
*이란의 이슬람의 견고한 진들은 완전히 무너지게 하소서!
*복음화율이 낮은 국가 이란에 이슬람의 강경주의는 무너지고 복음이 선포되어 평화 안정이 찾아오게 하소서!
반드시 다시 오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