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멘에서 발사된 드론이 이스라엘 남부 홍해 연안의 휴양도시 에일랏을 강타해 22명이 부상했습니다. 2명은 중상, 1명은 중등도 부상이며 나머지 19명은 경상입니다. 드론은 에일랏 도심에 추락했으며, 방공 시스템이 이를 요격하지 못했습니다. 최근 며칠 사이 발생한 두 번째 드론 공격입니다. 드론이 관광객이 자주 찾는 지역에 떨어져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이번 공격은 유대교 새해인 로쉬 하샤나의 둘째 날에 발생했으며, 현재까지 공격의 주체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다만, 예멘에서 이란 지원을 받는 후티 반군은 2023년 가자지구 전쟁 이후 이스라엘을 겨냥한 드론 및 미사일 공격을 반복해왔습니다. 이스라엘군은 앞서 에일랏 전역에 공습 경보가 울렸다고 전했습니다. 이는 이집트와 요르단 국경 인근에 위치한 인기 휴양지에서 발생한 드론 공격으로 보고 있습니다. 한편, 이스라엘군은 이날 가자지구 북부 가자시티에 대한 공격을 계속 이어가고 있습니다. 현재 수십만 명의 팔레스타인 주민들이 해당 지역에서 대피한 상태입니다.
(기도)
지속되는 예멘과 이스라엘 간의 분쟁이 종식되게 하소서.
예멘이 복음 안에서 회복되게 하소서.

아멘! 아멘!
마라나타! 아멘 주 예수님 오시옵소서!
사랑하는 주님!
*예멘과 이스라엘과의 분쟁은 속히 종식되게 하소서!
*예멘은 이스라엘의 도심지역을, 이스라엘군은 가자지구 공격을 멈추게 하소서!
*예멘과 이스라엘 간의 전쟁이 완전히 종식되어 드론과 미사일 공격이 사라지고 평화와 안정을 주시옵소서!
*예멘과 이스라엘을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 온전히 이루어지게 하소서!
반드시 다시 오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