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차미례 기자 = 서안지구 제닌 시의 팔레스타인 무장군 제닌 사단의 예세르 하눈 사령관이 제닌의 난민수용소에서 이스라엘 군의 공습으로 차량에 폭탄이 떨어져 사망했다고 팔레스타인의 의료진과 현지 목격자들이 22일(현지시간) 신화통신에 제보했다.
신화통신은 목격자들의 말을 인용해서 이스라엘의 정찰기와 폭격기가 제닌에서 하눈이 타고 가던 승용차를 폭격하는 바람에 차량에 불이 붙었다고 보도했다. 이 공격으로 하눈 외에 15명이 중상을 입었다.
불에 검게 탄 하눈의 시신은 제닌 정부병원으로 이송되었고 다른 4명의 부상자 가운데 중상자 한 명도 이송되어 즉시 수술실에 들어갔다고 이 소식통은 전했다.
그 밖에 다른 팔레스타인 부상자들은 제닌 시내의 이븐 시나 병원으로 옮겨졌다. 그 가운데 한 명은 위독한 상태이며 2명은 중간 정도의 부상, 4명은 경상으로 안정된 상태라고 의료진은 말했다.
지난 해 10월 하마스의 기습 작전 이후 이스라엘과의 가자지구의 전쟁이 계속되면서, 서안지구에서도 이스라엘군의 공격으로 팔레스타인 무장군과 지금까지 전투가 이어지고 있다.
(기도)
서안지구 제닌 시의 팔레스타인 무장군 제닌 사단의 예세르 하눈 사령관이 이스라엘 군의 공습으로 사망했습니다. 이 공격으로 하눈 외에 15명이 중상을 입었습니다. 가자지구에서 진행되던 전쟁이 서안지구까지 확전될 위기가 고조되고 있습니다. 아울러 오늘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은 휴전을 협상중입니다. 조속한 시일 내에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과의 전쟁이 끝나게 하옵소서. 전쟁범죄자들과 테러리스트들이 조속히 검거되게 하시고, 빠른 시일 내에 이스라엘에 평화가 다시 찾아오게 하옵소서.
아멘!
마라나타! 아멘 주 예수님 오시옵소서!
사랑하는 주님!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와의 전쟁이 하루 속히 종전되게 하소서!
*테러범들과 전쟁범죄자들은 조속히 검거되어 [이-팔전쟁]이 더 이상 확전되지 않고 완전히 종식되게 하소서!
*중동지역에 평화와 안정을 주소서!
반드시 다시 오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