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가 사우디아라비아 수도 리야드시와 우호협력 협약을 체결합니다. 이번 우호 협약은 이란 테헤란, 오만 무스카트, 이스라엘 텔아비브,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에 이은 중동국가 중 5번째입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시와 리야드시간 스마트시티 조성 관련 기술과 정책을 공유를 통한 도시 인프라를 발전시키고, K-콘텐츠 등 문화 교류 활성화를 통해 문화산업 성장에 협력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서울시는 이번 협약과 면담을 시작으로 양 도시 간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인력 및 문화 교류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양 도시 간 스마트도시 정책과 인프라, 경험 등도 공유할 계획입니다.
서울시와 리야드시의 협력관계를 통해 복음도 수출되는 기회가 열리게 하옵소서.
중동국가와 도시들이 우리나라와 우호관계가 지속적으로 진행됨으로써 사우디가 더 개방적인 상황이 펼쳐지게 하옵소서.
중동 선교의 교두보가 이번 기회에 열리게 하옵소서.
아멘! 아멘!
마라나타! 아멘 주 예수님 오시옵소서!
사랑하는 주님!
*서울시와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시와 우호 협력 관계가 성공적으로 잘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사우디와 한국과의 K-콘텐츠, 인력 및 문화 교류 등 다양한 방면으로 협력 관계가 지속적으로 잘 이루어지며 복음도 함께 흘러들어가게 하소서!
*복음화율이 낮은 국가 사우디아라비아에 복음이 선포되어 예수님의 나라가 온전히 임하게 하옵소서!
반드시 다시 오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