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비아가 한국 중고차 수입을 늘려가고 있습니다. 올해 상반기 인천항에서 수출한 중고차의 국가별 비중을 보면 리비아 26.4%, 튀르키예 11.1%, 이집트 10.9%, 요르단 7.1%, 키르기스스탄 5.9%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수치들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6.9% 증가한 수치입니다. 고무적인 것은 우리나라 중고차 수출의 1위를 담당하는 국가가 리비아라는 사실입니다. 그외에 순위권에 있는 나라들도 대부분 이슬람권 국가들임을 알 수 있습니다.
(기도) 리비아를 통해 한국 중고차 수출이 점차 확대되고 있음을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리비아와 경제적 협력 관계를 확장해 나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특히 해외 중고차 시장의 26.4%라고 하는 높은 점유율을 자기고 있는 리비아와의 중고차 거래가 더더욱 견고하게 진행되게 하옵소서! 리비아의 경제협력을 통해 투르크메니스탄과 같이 중고차 분야 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경제 분야에서도 활발한 교류가 진행되게 하옵소서! 이러한 경제 협력이 선교의 발판이 되게 하옵소서!
아멘!
마라나타! 아멘 주 예수님 오시옵소서!
사랑하는 주님!
*리비아 내전은 완전히 종식되게 하소서!
*리비아에 한국 중고차 수출 분량이 증가해 점유율 1위가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리비아, 이슬람국가들과 앞으로 더 더욱 경제 협력이 복음과 함께 원활하게, 활발하게 잘 이루어지게 하소서!
*복음화율이 낮은 국가 리비아에 복음과 함께 경제의 문이 열려져 그리스도의 푸른 계절이 속히 임하게 하옵소서!
반드시 다시 오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