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과 전쟁 중인 하마스가 이스라엘이 영구 휴전과 가자지구 완전 철수를 약속하지 않는 이상 어떠한 휴전안에도 동의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지난달 발표한 가자지구 3단계 휴전 안을 겨냥한 발언입니다. 한편 이스라엘 정부는 바이든 대통령의 휴전안을 두고 내분에 휩싸였습니다. 베냐민 네타냐후 총리의 연정 구성원들인 극우 인사들은 '하마스 섬멸 없이는 휴전도 없다'라며 연정 탈퇴는 물론 총리 해임까지 거론하고 있습니다. 반면 또 다른 연정 파트너인 초정통파 유대주의 정당들은 "생명보다 더 중요한 건 없다"라며 휴전안을 지지한다는 입장입니다. 하마스와의 전쟁이 장기화 되면서 이스라엘 내부에서도 갈등이 증폭되는 현상입니다. 이스라엘이 조속하게 이 전쟁을 마무리할 수 있는 출구를 찾게 하옵소서. 이 모든 일의 근원이 되는 하마스는 민간인 포로를 볼모로 하며, 최고지도자는 전쟁터가 아닌 제 3국에서 자신의 안전만을 지키고 전쟁은 졸개들과 민간인들 방패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와같은 악행의 근원이 되는 하마스 최고지도자와 핵심 전범들이 조속히 체포되고 빠른 시간내에 종전이 되게 하옵소서.
top of page

평일 1분 열방을 위한 기도
(월) 소말리아의 다루드족, 디르족, 디길족, 라한웨인족, 반투족, 아파르족, 오로모족, 이스삭크족, 하위예족 종족들이 예수님께로 돌아올지어다!
(화) 투르크메니스탄의 투르크족, 위구르족 종족들이 예수님께로 돌아올지어다!
(수) 예멘의 예멘족, 마흐라족, 소코트란족, 타하미족, 하드라미족, 라지히족, 아크담족 종족들이 예수님께로 돌아올지어다!
(목) 티베트의 티베트족, 장족 종족들이 예수님께로 돌아올지어다!
(금) 아프가니스탄의 타직족, 하자라족, 파수툰족, 투르크멘족 종족들이 예수님께로 돌아올지어다!
(토) 리비아의 나푸사흐자발족, 도마리기프시족, 베두인족, 베르베르족, 사하라위족, 스와힐리족, 아크담족, 자그하와족, 주와라흐족, 투부족, 푼자비족 종족들이 예수님께로 돌아올지어다!
bottom of page
아멘!
마라나타! 아멘 주 예수님 오시옵소서!
사랑하는 주님!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와의 전쟁이 하루 속히 종전되게 하옵소서!
*하마스에 억류되어 남아있는 인질들은 조속히 무사귀환하게 하옵소서!
*무고한 민간인들을 전쟁 방패 막이로 이용하는 전쟁 범죄자들은 완전히 궤멸되게 하소서!
*이스라엘과 하마스와의 전쟁이 하루 속히 종식되어 그 땅에 평화와 안정을 주소서!
반드시 다시 오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