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이 중동의 '친이란 적대 세력'과 동시에 '3면 전쟁'을 치를 상황에 놓였습니다. 이스라엘 남부에선 팔레스타인 가자지구 하마스와의 전쟁이 10개월째 이어지고 있고, 북부 전선에선 레바논 무장정파 헤즈볼라와도 전면전을 치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런 가운데 예멘 후티 반군과도 직접 공방전을 주고받고 있습니다. 예멘 후티 반군이 주로 국경부근에서 국지전을 벌이다가 19일 이스라엘 본토 텔아비브에 드론 공격으로 민간인 사상자가 냈습니다. 이에 이스라엘도 최신예 F-35 전투기까지 동원해서 후티의 최대 물류항이자 경제 근거지인 예멘 남서부 호데이다의 정유 시설, 유류 탱크 등을 폭격했습니다. 이스라엘도 예멘 본토를 공격한 것이 처음입니다. 후티 반군이 이에 대항해 다시 이스라엘 본토를 향해 미사일을 발사했지만 이스라엘이 공중에서 요격을 했습니다. 이와 같이 이스라엘이 맞닥트린 3개의 적대 세력의 '배후'엔 이란이 있습니다.
이스라엘 전쟁이 조속히 종전되게 하옵소서. 하마스, 후티반군, 헤즈볼라 뒤에 숨어서 전쟁을 조장하는 이란의 호전적 태도가 즉각 중단되게 하옵소서. 특히 이러한 전쟁으로 민간인의 피해가 없게 하옵소서.
아멘!
마라나타! 아멘 주 예수님 오시옵소서!
사랑하는 주님!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와의 전쟁이 하루 속히 종전되게 하소서!
*10개월째 이어지고 있는 이스라엘과 하마스와의 전쟁에 후티 반군과 헤즈볼라가 합세해 '3면 전쟁'으로 확전되지 않도록 막아주소서!
*이란은 하마스, 후티반군, 헤즈볼라 배후에서 이스라엘과의 전쟁을 조정하는 행위는 중단되게 하소서!
*이스라엘과 하마스와의 전쟁이 더 이상 확전되지 않도록 막아주시며 하루 속히 종전되어 중동 지역에 평화와 안정을 주시옵소서!
반드시 다시 오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