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인과 직접 연관된 현지 소식통에 의한 긴급기도정보를 제공합니다.
현지 사역자들과 기독교인들의 안전을 위해 국가명과 구체적인 정보는 제공하지 못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결코 가짜뉴스가 아님을 분명히 해 드립니다.
로드인은 인터넷에 떠도는 검증이 불가능한 뉴스를 전달하지 않습니다.
아프리카 서부의 한 나라에서 현지 기독교인들이 세례를 받다가 이슬람정부에 체포되었습니다.
그 나라는 이슬람법 즉 샤리아법을 적용하는 나라여서 종교법에 의해 최대 사형까지 집행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세례를 베풀고 받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압수한 관계당국은 처음에는 회유를 했지만,
현지의 최초 수감자 12명은 그런 모든 정황을 거부하고 그리스도와 함께 고난 받는 길을 마다하지 않았습니다.
현재까지 관련자 25명이 수감되어 재판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모두 현지 기독교인들입니다.
(기도)
주님! 주님께서 가신 십자가의 길을 마다하지 않고, 세례를 받으며 고난마저 회피하지 않으려는 현지인들의 신앙이 흔들리지 않게 하옵소서. 물론 고난과 순교도 귀한 일이지만, 살아 남아서 그 땅과 그 지역에 복음화를 위해 헌신하는 것 역시 귀한 일입니다. 기적적인 역사가 일어나서 관계 당국이 이들을 무사하게 석방하게 하옵소서. 그래서 결국은 뱀처럼 지혜롭게 비둘기같이 순결하게 그 나라와 그 땅을 복음화시키는 밀알들이 되게 하옵소서. 부디 이번 일로 현지 기독교 공동체가 위축되거나 어려운 일을 당하지 않게 하옵소서. 다니엘 하나냐 미사엘 아사랴와 함께 하셨던 하나님께서 이들과도 동행해 주시옵소서.
아멘!
마라나타! 아멘 주 예수님 오시옵소서!
사랑하는 주님!
*아프리카 서부지역에 기독교인들이 세례를 받다 체포되어 내일 첫 공판일입니다.
*수감중에 있는 현지 기독교인들의 신앙과 믿음이 흔들리지 않도록 강하고 담대함을 주소서!
*주님의 은혜로 옥문이 열려지는 역사가 있어 그들이 무사히 풀려나게 하소서!
*그들이 살아 남아서 복음의 증인들이 되도록 인도하소서!
*이번 일로 아프리카 지역에 복음 전하는일이 위축되거나 장애가 일어나지 않게 하소서!
반드시 다시오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