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8월 탈레반 장악 이후 국제사회 지원이 끊기고, 기후 변화로 가뭄에 시달리고 있는 아프가니스탄은 올해 어린이 약 780만명이 기아 위기에 직면했습니다.
수단정부군과 신속지원군(RSF) 간 내전이 1년 넘게 이어지고 있는 수단은 아동 73만여명이 급성 영양실조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인구의 약 52%가 어린이인 콩고민주공화국(콩고)에선 공화국군과 비국가 무장단체인 M23 간 내전이 2년째 이어지며 최소 50만명의 어린이가 난민이 됐습니다.
아프가니스탄, 수단, 콩고민주공화국과 같은 국가들에서 살고 있는 어린이들의 안전을 지켜 주시옵소서. 내전과 폭정이 완전히 사라지게 하옵소서. 아이들이 평화롭게 성장할 수 있는 안전한 국가체계가 하루 속히 들어서게 하옵소서.
아멘!
마라나타! 아멘 주 예수님 오시옵소서!
사랑하는 주님!
*수단,아프간,콩고 등 지구촌 곳곳에 내전과 굶주림,기근으로 고통하는 아이들을 긍휼히 여겨 주소서!
*아프간,수단,콩고의 아동들이 영양실조와 굶주림으로 울 기력 조차없는 그들에게 국제사회의 도움으로 식량이 원활하게 잘 공급되게 하소서!
*아프간, 수단, 콩고에 아이들의 생명을 위협하고 있는 내전과 기근은 완전히 사라지게 하소서!
*아프리카와 중동지역에 내전은 완전히 종식되고 복음이 선포되어 안정과 평화가 찾아오며 예수님의 나라가 온전히 임하게 하옵소서!
반드시 다시 오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