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적 폭우에 남아공 홍수 사망자 50명…피해 더 늘듯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기록적인 폭우로 홍수가 발생하면서 50명 가까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남아공 구조당국이 실종자를 찾기 위한 수색 작업을 이어가면서 사상자는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번 폭우로 남아공 남동부에 위치한 이스턴케이프주가 큰 피해를 입었으며, 산사태와 침수로 수백 가구가 대피했습니다. 도로와 통신망 등 주요 기반 시설도 심각하게 손상됐습니다. 현재까지도 모든 피해지역에서 수색 및 복구 작업이 계속되고 있지만 점점 악화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이스턴케이프의 주도 움타타에선 통학버스가 홍수에 휩쓸리면서 탑승자 13명(성인 2명, 어린이 11명) 중 어린이 4명이 숨지고 어린이 3명 등 5명이 실종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러한 사건은 남아공 내 생전 처음 일어난 일이며 부상자와 실종자가 계속 늘고 있어 심각성을 띄고 있습니다. 현재 구조 인력과 장비를 추가로 투입하고 있고, 전방위적으로 대응 중인 상황입니다.
(기도)
겨울철 악천후로 인한 더 큰 피해가 초래하지 않도록 남아공을 보호하여 주소서.
홍수로 인해 실종된 아이들의 안전과 생명을 지켜주소서.
11회 조회


아멘! 아멘!
마라나타! 아멘 주 예수님 오시옵소서!
사랑하는 주님!
*남아공에 기록적인 폭우로 사망자가 50명이 넘는다고 합니다. 실종자들의 생명을 보호해 주셔서 신속한 수색 작업으로 더 이상의 사상자가 나오지않게 하소서!
*남아공에 이번 홍수로 인한 산사태와 침수로 인한 피해가 최소화되며 신속한 복구가 이루어지게 하소서!
*남아공에 복음이 선포되어 예수님의 나라가 온전히 임하게 하옵소서!
반드시 다시 오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