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방에서 열방으로 사역의 일환으로 로드인은 가급적이면 매일 기도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공되는 기도 정보의 하단에는 간단한 기도문을 제시해 드리고 있습니다.
로드인의 선교훈련을 받으신 분들은 이 기도문이 선포적 형식의 기도가 되는 것이 마땅하고 당연하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로드인의 선교훈련을 받지 않은 분들은 이런 표현이 다소 과격하게 보여질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그래서 몇 일 전부터는 로드인 선교훈련을 받지 않은 분들도 거부감 없이 기도 정보를 대하실 수 있도록 일반적 형태의 기도문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한 분이라도 더 골방에서 열방을 품고 기도하는 분들에게 기도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덕을 세우기 위함입니다.
그렇기에 로드인 훈련을 받으신 분들은 동일한 기도문이지만 선포적 기도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동시에 로드인의 훈련은 받지 않았지만 로드인이 제공하는 기도정보에 관심을 가져 주신 분들은 제시된 기도문을 참고하셔서 본인의 스타일대로 기도하시면 되겠습니다.
현재, 로드인의 기도 정보는 6월 1일 첫 시작한 것에 비해서 적지 않은 분들이 매일 기도에 동참해 주시고 계십니다. 지속적으로 매일 기도 정보를 읽고 참여하시는 분들이 최소 25명 이상은 유지되고 있습니다. 어떤 날은 40명 이상의 기도자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감사한 일입니다. 시작한 지 한 달도 채 되지 않는 홈페이지와 게시물에 전국 각 지에 골방에서 열방을 위해 기도해 주시는 분들이 계심이 감격스러울 뿐입니다.
앞으로도 로드인은 혼자서 골방에서 기도하시는 분들에게 열방의 최신 소식을 신학적, 선교적 관점에서 분별해서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마라나타! 아멘 주 예수님 오시옵소서!